5 Simple Techniques For 선릉역

오니기리는 성인 남자 주먹 두개만한 두조각을 주는데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를만큼 실하다.

선릉역 근처 오피스텔 가운데 큰 길가에 위치한 오피스텔로는 빅토리아오피스텔, 휘닉스오피스텔, 삼흥오피스텔 등이 있어요. 도로변에 위치해서 늦은 시간에 귀가하실 때도 걱정을 덜 하실 수 있어요.

“관리인분이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집은 조용하고 옆이 주차장이라 건물이 없어서 아차산까지 보이는 트인 뷰입니다”

술을 안 먹어도 해장을 한 것 같은 바로 그 느낌을 얻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범하고 막 존맛은 아님.. 여의도에 고봉삼계탕이 생각나는 ..ㅠㅠ 거기진짜 레전드맛집인데 .. 선릉에도 고봉삼계탕

암튼 제가 먹었던 곳을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리해볼게요 ! (사실 이 포스팅은 내가 점심시간마다 뭘 먹을지 생각 안날때마다 보려고 기록해두려는 목적이 크지만ㅋㅋ)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페, 제로페이 가능합니다. 

어느정도 밥을 먹은 다음 선릉 머무를 정 후식을 요청드렸어요. 후식으로 뭐가 나올지 다들 예상해봤는데 매실차, 커피, 다과,, 크크 하지만 저는 푸딩을 예상했쥬

- 회사 으르신들 안 계실 때 우리끼리 맛있는 거 먹자! 하면서 가기엔 이런 여자여자 메뉴만한 게 없지.

데드풀이 좋아하는 메뉴였다며 회사동생이 그렇게 많이 시켰었던 ㅋㅋㅋㅋㅋ

국물도 아주 찐한 것이 어찌 보면 건강 보다는 불량한? 맛에 가까운 ㅋㅋㅋㅋㅋ

이는 한글표기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나, 엄밀히 말해 한글표기와 선릉 op 화자가 심리적으로 인식하는 실제음가는 별개의 문제이다.

퇴근하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미국내 나는 어메리칸 남부 가정식 맛집.

또한, 사고가 발생한 도로에 약간의 경사가 있어서 트럭은 내리막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태였다. 경사가 크지 않고 빠르게 브레이크를 밟더라도, 다른 차종과는 차원이 다르게 무거운 트럭은 일정 거리를 전진할 수밖에 없다는 관성의 법칙에 입각한 측면까지 고려할 필요가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